중랑구 다이소 상봉점에 다녀왔습니다. 지하 2층에 있는 홈플러스에 국내 최대인 870평 매장이 오픈해서 구경하러 갔는데 봐도 봐도 끝이 없더라고요. 다이소 상봉점 매장 방문 후기 공유합니다. 다 보려면 반나절은 걸릴 것 같아 포스팅해요.
다이소 홈플러스 상봉점
🔹주소 서울 중랑구 망우로 353 지하2층
🔹영업시간 10:00~22:00
🔹매월 2주, 4주 휴무(홈플러스 휴무)
📍주차요금(추가요금 10분 500원)
-1만원 이상 1시간 무료
-3만원 이상 2시간 무료
-5만원 이상 3시간 무료
-7만원 이상 4시간 무료
주말이라 그런지 이미 들어가는 입구부터 사람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엔터시스 건물이라 주차는 충분하고, 쇼핑이나 식사, 장보기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다이소 상봉점은 들어갈 때 음료를 가지고 들어갈 수 없고 음료 보관대에 놓고 가셔야 합니다.
1시간 30분 동안 보관 이후에는 사람이 많아서 폐기되니 주의하세요.
다이소는 진짜 다 저렴하지만 문구랑 팬시 이런 게 정말 예쁘고 아지자기 합니다. 엄청 다양하네요.
애기들이랑 아이들 보면 큰일 나는 인형 코너.
여기는 파티용품도 엄청 다양합니다. 빠바에서 비싼 돈 주고 모자랑 초를 살 필요가 없겠군. 색감도 좋고요.
파티 코너가 따로 있어요. 조화도 많습니다.(저는 생화를 좋아해서 패스)
반려견, 반려묘 등등 반려동물 용품도 다양합니다.
자동차 관련 용품. 워셔약 사 올걸.
가도 가도 끝이 안 보이는 다이소 상봉점. 왜 국내 최대 규모 다이소인 줄 알겠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주방, 그릇코너. 요즘 다이소에도 심플하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애용하고 있어요.
저는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고 있는데 깨져도 부담 없고,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각종 젤리, 사탕, 과자 등등 있고 수입제품도 많아요. 거의 슈퍼마켓 수준입니다.
발길을 돌려 다시 주방용품 구경. ㅋㅋㅋ 원샷금지 소주잔.
패션 쪽은 속옷부터 의류, 가방, 양말 등등 거의 전품목을 한 곳에 모아 놨습니다.
아이들 옷은 정말 조금만 지나면 작아지는데, 부담 없이 한 계절 입힐 수 있겠어요.
키링도 품질 너무 좋은데 2,000원. ㅋㅋ 명동 가면 훨씬 더 비싸더라고요. PC 제품도 구경하기. 키보드랑 마우스가 무선인데 이렇게 저렴하다니. 세상 좋아졌구먼.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도 있고 가방도 있고요.
화장품 코너는 진짜 딱 올리브영 수준으로 잘해놨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어요. 다이소 상봉점에서만 득템 할 수 있는 화장품이 있습니다.
드디어 한 바퀴 돌아보고 나옵니다. 결제하려고 줄이 이렇게 길게 있어요. 저희는 오늘은 구경만 하기로 했어요.
내 돈으로 내가 사는데 줄이 너무 길어요. ㅠㅠ 그냥 1층 올라가서 커피 한잔 하러 갑니다.
토이랜드
다이소 바로 옆에는 토이랜드가 딱!! 여기도 규모가 엄청 큽니다. 아이들이랑 오면 다이소만 들르지는 못할 것 같네요. 왜냐? 저도 구경하는데 진짜 재미있었어요.
어마어마한 장난감. 여자아이, 남자아이 다 가릴 것 없이 유명 캐릭터부터 대형 장난감, 물총, 팬시용품까지 좋아할 만한 것들로 꽉꽉 작정하고 채워놨습니다.
구경하다가 이런 거 보이면 어쩔 수 없이 하나 쓱 살수 밖에 없는 곳. 여기도 잘 구경하고 갑니다.
개인적인 후기
다이소 홈플러스 상봉점은 870평 대형 매장에 걸맞게 다른 다이소에서 본 적 없는 다양한 상품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항상 품절되거나 희귀한 아이템은 여기서 구할 수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 다이소 내부 공간도 넓지만 주차비는 무료가 아니라는 거!! 최소 만원 이상은 구입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좀 몇 개 사고 다른 커피매장 등등에서 뭐 먹으면 주차비는 거의 안 나올 듯싶어요. 참고하세요.
더운데 주말에 어디 멀리 갈 필요 없이 가족들이나 아이들하고 와서 구경하시고 밥도 드시고 하기 딱 좋은 다이소 홈플러스 상봉점!!
건물 맞은편에는 CGV 상봉점도 있으니 영화까지 보시면 하루 알차게 보낼 수 있어요. 평일 방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더 재미있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