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폰 액정 서비스센터 반값에 수리하기(품질 최고)
오늘은 스마트폰 액정이 깨져서 수리하기 위해 찾아보다가 좋은 업체를 찾아서 소개해 드립니다.(내돈내산!!)
노원역에 있는 수리왕김복구라는 액정 수리, 데이터 복구 업체입니다.
바로 이 건물입니다. 길가에 수리왕 김복구 간판이 나무옆에 서있네요.
수리왕 김복구는 롯데백화점 노원점 큰길 맞은편 건물에 있습니다.
노원역 7호선 4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셔도 되고, 5번 출구로 나오셔서 뒤돌아서 우회전하시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맨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건물로 들어가시면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리왕 김복구는 4층에 있습니다. 언른가세. 핸드폰 고치러 가세.(근데 비싸면 어떻하지... )
4층에 내리시면 바로 수리왕 김복구 입구가 있습니다. 갤럭시폰 외에도 아이픈도 수리하고, 데이터(pc, 스마트폰)복구도하고 여러 가지를 하고 있습니다.
깨진 액정을 보여드리고 먼저 기기를 확인해 봅니다. 액정이 깨지고 멍??(색감이 어둡게 된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삼성페이 지문인식이 안 되는 것도 말씀드렸습니다.
사장님이 이리저리 보시고, 부품 있는지 확인하시고~~ 다행히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액은 15만 원!!
뭐 한번 떨어뜨려서 15만 원이 한 번에 나가기는 하지만 액정유리만 가는 게 아니라 앞쪽 액정 부분 부품을 사서 통째로 가는 작업이라고 하네요.
다른 일부 업체들은 10만 원에 액정유리만 갈아주는 곳도 있는데 그러면 오래 못 간다고 합니다. 믿음이 가네요.
그리고 갤럭시 삼성서비스센터에서는 한~~ 참 걸리기도 하겠지만, 금액도 알아본 바로는 30만 원 정도 한다고 해서, 저에게는 훨씬 이득이네요.(핸드폰 보험은 들어본 적이 없어요.) ^^*
연락처는 명함을 참고하시고, 뒷면에 나와있는 서비스 내용도 확인하세요. 굉장히 다양한 일을 하시는군.
보니까 사장님 말고 수리를 해주시는 2분이 따로 계시더라고요.
저희가 상담을 하는 동안에도 맡긴 스마트폰을 찾으러 오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그 근처에 있는 빽다방에서 아메리카노 하나 먹으면서 기다려 봅니다. 20분이면 된다고 해서 20분 지나고 갔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빠름)
저희는 그냥 나와서 차 한잔 먹으려고 한 거지만 업체 안에서 기다리셔도 됩니다. 소파와 테이블이 따로 있어요.
언뜻 보면 아이폰 서비스센터인 줄. ㅎㅎㅎㅎ
외출 중에는 조기 연락처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오 말끔해진(깨진 액정을 찍어놓을 것을.. ^^) 액정을 보니 속이 후련하네요. 여기저기 상태를 확인하고, 삼섬페이도 작동해 봅니다.
완벽해!!! 말짱하다 못해 더 좋아진 듯. 액정필름도 서비스로 붙여 주셔서 액정필름을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리왕 김복구 이용 총평(내돈내산) ★★★★★
1. 사설 수리점이지만 수리 후 매우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가성비 비용으로 추천할만합니다.
2. 수리를 하기 전 현재 상태를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수리 후에는 검수를 완벽히 합니다.
3. 수리 시간이 30분 정도면 충분해서 차 한잔 하고 오면 돼서 엄청 편합니다.
4. 공식 서비스센터 대비 반값이고, 액정유리만 가는 게 아니라 앞부분을 통째로 갈아주셔서 일반 저렴한(그 대신 품질 안 좋은) 곳보다 훨씬 이득인 것 같네요.
5. 당연히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액정 수리 비용은 다르겠지요.
<수리왕 김복구 가는 길>
(큰 대로변에 있고 길가에 입간판이 따로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