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롱보드 구입 및 사용 간단리뷰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젊은 연령층에서 요즘 유행인 42인치 롱보드 구입 및 사용기에 대한 간단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쇼핑으로 검색을 합니다. 가장 리뷰가 많고 많이 팔리는 제품을 검색해 보니 이렇게 나옵니다.
현재는 모르겠지만 저때는 롱보드 가방도 준다고 하네요.
근데 받아보니 뭐 별로 필요가 없었습니다. 롱보드 보관용? 으로는 좋겠지만 타러 갈때는 그냥 슉~ 들고가면 되니까요.
46인치 롱보드는 바로 국내에서 발송이 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아이가 초등학교 4학년이라서 46인치 롱보드는 좀 큰거 같아서 46인치는 패스합니다.
저희는 42인치로 주문을 했습니다. 해외배송이라 꽤 걸렸습니다.
저가형 가성비 롱보드는 대부분 중국산이므로 이렇게 박스가 뜯어지거나 찍혀서 오나 봅니다.
박스가 뜯어져서 테이프로 덧댄 흔적도 있네요. 아주 만신창이가 되어서.......
다행히 내용물은 잘 와서 안심을 했습니다만!!!
비닐도 약간 뜯어져서 롱보드 앞쪽이 긁혀있어서 열받을 뻔... 했네요. 뭐 하지만 타다보면 금방 스크레치가 나니까...
롱보드 가방과 간단한 수리용품이 함께 사은품으로 들어 있습니다.
롱보드 자체는 튼튼하고 디자인도 괜찮습니다.
아랫면 다지인 입니다.
완제품으로 조립이 다 되어서 오기 때문에 따로 조립을 해야 한다거나 하는 수고로움은 없습니다.
생각보다 꽤 커서 놀랐습니다. 아이는 꽤 맘에 들어하는 눈치입니다.
롱보드를 샀으니 이제 밖으로 나가서 직접 타보기로 합니다.
처음 타는 거라서 많이 어색하고 아직 익숙하지는 않지만, 유튜브를 보면서 연습을 합니다.
아직까지 어색어색. 하지만 아이들은 참 무엇인가를 배우는데 빠르고, 빨리 습득을 합니다.
이 롱보드도 어느샌가 금방 배우겠지요.
롱보드 덕분에 식구들이 만날 집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공원에 나왔습니다.
취미 부자인 와이프도 롱보드를 배워야 겠다며 아이의 롱보드를 타보기도 했습니다.
요즘 퇴근길에 보면 나이대에 상관없이 롱보드를 많이들 타고 연습을 하네요.
농구장이 짱...(바닥이 좋음 ㅎ)이지만 차가 없는 공원이나 한적한 곳에서 누구든지 타볼 수 있는 좋은 취미라고 생각합니다.
준비없이 나가보니 안전장비를 꼭 착용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넘어지기 쉽고, 넘어질때 머리나 손목을 보호하지 않으면 다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쇼핑에서 구입한 가성비 롱보드에 대해서 리뷰해 보았습니다.
결론!!!
가성비를 앞세운 롱보드지만 아이가 타기에 충분하고 성인이 입문용으로 사용해도 충분히 좋아 보였습니다.
괜히 처음부터 몇십만원짜리 롱보드(당근마켓 중고도 비싸더라구요)를 살필요 없이 온라인마켓에서 구입해서 타시면 될것 같습니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요즘, 가족들과 함께 야외에서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같이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