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외식하기도 쉽지않고, 배달비는 엄첨비싸네요. 오늘은 니콘내콘이라는 앱으로 커피, 영화관, 햄버거, 치킨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는 니콘내콘이라는 앱을 소개합니다.
니콘내콘앱에서는 할인가로 구입을 하기도 하지만 본인이 쓰지 않는 기프티콘을 판매하여 소소한 용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니콘내콘 어플로 할인받기
오늘도 구글플레이에서 니콘내콘을 검색하시고 열기를 눌러주시면 첫 화면이 이렇게 나옵니다.
둘러보시면 정말 많은 종류의 할인된 기프티콘이 나옵니다. 적게는 10% 언저리에서 많게는 40%까지 할인이 되니 완전 이득입니다.
얼마전에 CGV에서 한산을 봤었는데 3인가족이니 45,000원이었습니다. 여기서 샀으면 최소 12,000원을 아낄수 있었는데 많이 아깝네요.
CGV영화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여유기간이 많이 남을수록) 구입금액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이번 영화관람권은 다 똑같네요. 결제는 카드나 니콘페이로 할 수 있습니다. 니콘페이를 충전해서 하면 조금 더 이익이긴 합니다.
이제 기프티콘을 파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설문이나 이벤트 참여, 선물등으로 받은 기프티콘이 정작 내게 필요가 없을 때 니콘내콘으로 팔아서 용돈을 벌어보아요.
맨위에 우측에 판매를 누르세요. 그리고 콘판매하기를 눌러주세요.
니콘내콘은 판매 카테고리도 꽤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아마 사람들이 가장 많이 쿠폰이 있는 카페, 디저트를 들어가 봅니다.
투썸도 있고, 이디야도 있지만 스타벅스가 제일 많쥬? 스타벅스로 들어가봅니다.
보니까 아메리카노 톨이 3,380원에 매입중이라고 써 있습니다. 오~~ 카페라떼도 3,750원입니다.
그럼 구입가는 얼마일까요?
다시 구입 쪽으로 와서 스타벅스를 들어가보니 3,680원에 구입을 할 수가 있네요. 그럼 니콘내콘에서는 매매 수수료로 300원 정도를 가지고 가네요.
아마도 다른 기프티콘 등도 이정도 마진을 남기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햄버거도 할인율이 꽤 높습니다. 세트도 20%, 그냥 데리버가나 새우버거도 20%할인이 됩니다.
와퍼주니어, 치즈스틱, 콜라 세트가 40%할인이 되서 5,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네요. 굳!!
집 근처에 KFC가 있는데 할인이 특히 많이 되니까 활용을 해봐야 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메뉴에 땡처리라고 있는데 요건 말그대로 땡처리를 급하게 하는 품목들이 있습니다. 잘 보고 필요한게 있으면 득템도 가능하겠네요.
오늘은 기프티콘 중개앱인 니콘내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앱만 깔고 몇번 클릭만으로 밖에서 저렴하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꼭 활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글
[구글플레이 결제수단] 삭제하고 유료결제 막는법 1분만에 따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