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은 여행기록/맛집 정보

[화랑대역 놀부보쌈 주차 가능] 공릉동 맛집 놀부보쌈 부대찌개에서 보쌈, 막국수 내돈내산 뿌시기

by 의지해봐 2020. 9. 8.
반응형

오늘은 화랑대역 2번 출구 근처에 있는 놀부보쌈 부대찌개 화랑대역점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오랜만에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했네요. 육사 쪽 경춘선길을 걷다가 점심때가 되어서 방문하였습니다.

시원한 물막국수와 따끈하게 먹을 수 있는 보쌈이 정말 맛있어서 내돈내산 소개합니다. 

 

 

 놀부보쌈 화랑대역점

  • 주소 서울 노원구 노원로1길 67
  • 전화번호 02-971-6007
  • 영업시간 11:00-22:30
  • 건물 주차가능

 

 

화랑대-공원

이제는 공원으로 조성된 화랑대역입니다.

 

요 앞에 불빛정원 같은 것도 잘 되어있고 시야가 뻥 뚫려 있어서 요즘 같은 때 가족들과 나와서 산책하시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듯합니다. 넓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습니다.


요렇게 예전 기차도 전시되어 있고 각종 조형물들이 잘 되어 있어요.

 

경춘선 숲길을 쭉 가면서 요런거 이런 거 보면 지루하지도 않고, 열심히 운동을 하게 됩니다.

물론 산책입니다.(꽤 먼~~ 산책이였지요.) 


경춘선-숲길-안내판

걷다가 지칠때쯤 경춘선 숲길 끝이 나옵니다.

 

여기까지 오면서 육국사관학교 옆을 끼고 오지만 데크가 잘 되어 있고 옆에는 물도 흘러서 기분 좋게 왔습니다.

날씨도 선선해서 오래간만에 산책도 하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기분 UP~!!!!



넵 여기가 종점이네요. 저~~ 기 보이는 포장마차 같은 곳에서 팥빙수도 팔고 음료도 팔지만 저는 패스.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고 싶네요. 근데 여기 도착할 때쯤부터 날씨가 더워졌습니다.

 

배도 고프고!! 여기서 다시 출발점이었던 화랑대지하철역 쪽으로 갑니다. 


화랑대 2번출구 뒷 건물에 놀부보쌈, 부대찌개 식당이 2층에 있어서 들어갑니다. 수육이 먹고 싶어서 찾다가 갔습니다. 
밑반찬부터 맛깔나게 생겼습니다. 약간 늦은 점심이라 더 배가 고프네요.

 

보쌈 중자(아마도 26,000원?)에 물막국수 7,000원입니다. 세트메뉴에 쟁반국수 등등 많으니 취향껏 골라보세요.

 

저는 더워서 그런지 이 물막국수가 먹고 싶었습니다. 수육도 식지 않게 저렇게 해주셔서 맛있었고, 같이 나온 된장국도 간간하니 맛있었습니다. 

 

놀부보쌈-보쌈-화랑대역점

보쌈입니다. 뭐 말 안 해도 다들 아시죠?? 맛있습니다. 냄새도 전혀 안 나고 야들야들하니 좋습니다.

 

같이 나온 김치 3종과 마늘을 올려서 먹으면 또 소주가 잘 들어갑니다. 


놀부보쌈-화랑대역

제가 노래를 불렀던 물막국수입니다. 면이 툭툭 끊기지 않고 어느 정도 찰기가 있어서 식감이 좋고, 국물도 시원하니 먹을만합니다.

 

메인은 아니지만 안 시키면 섭섭한 물막국수~ 저는 고깃집에서도 물냉면은 꼭 시키는 편입니다.  


상추에 보쌈이랑 각종 반찬 다 넣고 한쌈을 쌉니다. 


근래 들어서는 생마늘이 참 고기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예전부터 좋아했지만 그때는 쌈장을 듬뿍 찍어서 쌈장맛에 먹었었는데 요즘은 마늘 고유의 향이 참 좋더라고요.


요렇게 쌈장을 안 찍고 김치랑 마늘이랑 고추를 올려서 먹어봅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마무리는 막국수에 싸서도 먹고 김치랑도 먹고~~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옆에서는 부대찌개도 시켜서 드시더라고요. 부대찌개가 참 먹고 싶었지만 ㅋㅋㅋㅋ 참았습니다.

 

보쌈과 부대찌개 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 노원 화랑대역 2번 출구에 있는 놀부보쌈, 부대찌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평가★

1. 일단 놀부보쌈은 맛이 중상 이상은 됩니다. 맛있습니다.

2. 실내가 넓고 주차도 가능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3. 보쌈 말고도 부대찌개, 막국수 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4. 화랑대역 2분 출구에서 가까워서 걸어가셔도 됩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노원 화랑대 철도공원] 노원 불빛정원 즐기기 야간에 불빛정원에서 가족과 함께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의지해봐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드렸던 노원구의 화랑대 불빛정원을 다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엔 야근에 방문했더니 정말 예쁜 조형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오히려

taketake5.tistory.com

 

[경춘선숲길카페] 화랑대 철도공원 불빛정원에서 커피한잔 하세요. 가을산책 하기좋은 곳~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요즘은 청명한 가을 하늘과 함께 미세먼지도 없어서 가까운 공원등으로 산책을 가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을을 물씬 느끼며 산책도하

taketake5.tistory.com

 

[중랑구 신내동 맛집] 경춘선 숲길 걷고 채선당 신내점 샤브샤브로 해장하기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날씨기 참 상쾌하게 변했습니다. 이제는 완연한 가을이 온것 같습니다. 아침에는 꽤 선선합니다. 이렇게 이번 여름은 큰 더위없이 지나가네요. 40일 이상 지속된 장

taketake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