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이자 마지막 공식(?) 팀워크숍 이후 방문한 구리맛집 비가우돈에서 숙성 삼겹살, 갈비살, 안거미살 등등을 아주 야무지게 뿌시고 왔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맛있는 고기, 맛있는 밑반찬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비가우돈
▪️주소 구리시 아차산로 506번길 32
▪️전화 0507-1386-2020
▪️영업시간 16:00-22:00
▪️라스트오더 저녁 8시 50분
▪️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 식당 앞 또는 유료주차장
비가우돈은 한화생명건물 뒷편에 있어요. 큰길에서 안쪽으로 한 블록만 들어오시면 됩니다.
비가우돈은 무려 비오늘 날 소주가 무제한이에요. 물론 조건은 있습니다.
가게 앞에 있는 측우기의 빨간 선까지 빗물이 차면 5인 이하 손님들에게 소주가 무제한. 비 오는 날만 가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소소한 이벤트가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5시 1등으로 도착 안쪽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테이블은 꽤 많고 원탁테이블이에요. 식당이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비가우돈 메뉴
▪️삼겹살, 특목살, 갈매기살 (170g) 16,000원
▪️소갈비살, 안거미살 (130g) 18,000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치들이 세트로 나왔어요. 백김치, 갓김치, 무생채. 밥만 먹어도 맛나죠.
기본 소스와 양파간장소스.
그리고 명이나물 등등 절임 나물들이 입맛을 돋웁니다.
갈비살&안거미살
그리고 먼저 안거미살과 갈비살이 나왔습니다. 안거미살은 토시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색깔 너무 좋고 두툼하죠?
숯불 너무 좋고요. 전 이렇게 백탄이 좋습니다. 숯 재도 안 날리고 고기도 더 맛있어요.
고기가 잘 익어갈 때쯤 순두부찌개도 나옵니다. 고소+얼큰+뜨끈 한 맛.
고기가 입에서 녹네요. 육즙이 촉촉해서 소금만 살짝 찍어먹어도 진짜 최고입니다.
육즙이 미쳤다. 저는 이렇게 해서 생마늘 하고도 같이 먹는데 정말 기본이 제일 맛있는 듯.
된장술밥 누가 시켰니? 사이좋게 나눠 먹습니다. 구수하고 든든한(역시 밥이야) 된장술밥입니다.
비빔국수는 또 누가 시켰니? 팀원 맛있게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불러요.
배는 불러도 돼지껍질은 안 먹어 볼 수 없겠죠? 고소하고 버섯이랑 먹으면 쫜득쫜득 맛있어요.
소고기만 시켜 먹어서(?) 삼겹살도 살짝 시켰습니다. 소고기도 맛있지만 전반적으로 비가우돈은 고기가 다 맛있네요.
삼겹살인데 이것도 두툼하고 육즙이 꽉 차서 불향의 고소한 고기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먹다 보니 그릇이 엄청 쌓이더라고요. ^^ 서비스도 좋고,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 덕분에 편하게 팀원들과 먹고 왔습니다.
요 근처에 제가 진짜 강추하는 곱창집도 있으니 두루두루 골라서 들러보셔도 좋겠습니다.
이모네곱창 구리 돌다리 곱창맛집에서 깍두기 볶음밥까지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비가우돈 개인후기
비가우돈은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맛있는 고기집 고르고 골라서 간만큼 고기질, 맛과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한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단체석이나 자리도 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또 원형 테이블이 낭만도 있고, 가게 앞 유리문이 개방되어서 야장에서 먹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구리역 8호선도 개통됐으니 이쪽 가실 분들은 비가우돈에서 맛있는 고기 드셔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