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8. 18.

    by. 의지해봐

    스모도 탁상용 무선 선풍기 SMODO-004 사용기를 리뷰합니다. 넉넉한 풍량과 지속시간, 그리고 6인치의 크기와 무선이라는 편리함이 최근 본 선풍기 중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SMODO-004는 일반적인 탁상용 선풍기보다 약간 큽니다. 하지만 바람세기는 약간이 아니라 엄청 세서 충분히 만족할만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박스도 꽤 큰편입니다. 심플해요. 

     

     

     

    4단계 풍량조절이 되기때문에 원하는 정도로 조절이 세분화되고  배터리는 최근에 나오는 것 처럼 엄청 용량이 크지는 않아도 3900mAh이기 때문에 1단기준으로 10시간 정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잘 때 틀어 놓고 깜박하고 안끄고 잤는데 아침에도 돌아가고 있었어요. ^^*

     

     

    포장박스 뒷면에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고 KC인증 내용도 들어 있습니다. 사이즈 확인하세요!! 



    다른 색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화이트라서 더 깔끔하고 이쁩니다. 그리고 어느곳에 놔둬도 인테리어로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네요. 



    설명서는 모.... 언제나 그렇듯이 한번 쓱 읽어보면 됩니다. 



    SMODO-004 탁상용 선풍기 옆모습입니다.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마감도 매끄럽데 되어 있습니다. 

     

     

     

    상하로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아래쪽으로는 많이 안되고 위로는 30도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위아래 각도 조절이 편합니다.

     

    좌우는 어차피 선풍기를 좌우로 조절해주면 되기때문에 큰 의미는 없겠죠? 

     

    구성품은 설명서와 usb 충전선이 끝입니다. C타입은 아니라 아쉽긴하지만 현쟂 배터리상태와 충전상태를 알수 있기 때문에 충전에는 큰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스모도 탁상용 무선 선풍기 SMODO-004 작동 및 풍량

    스모도 SMODO-004 탁상용 선풍기 앞모습

    1단만 해도 풍량이 괜찮습니다. 2단까지 해도 소음이 크지 않구요. 3단, 4단은 소음이 좀 있어서 야외에서 쓰면 좋을 것 같네요.

     

     

    1단부터 4단까지 풍량을 조절해 봅니다. 바람이 시원~~하고 받침부분이 특히 안정되어 있는게 장점입니다. 


     

    뒷모습도 디자인 심플하고 안정감이 있어요. 이정도 디자인이라니... 음 좋네요.



    6인치 팬이라  확실히 시원하고, 탁상용으로 쓰거나 캠핑 등 야외에서 쓰면 진짜 좋을 것 같습니다. 손과 비교.(제손은 좀 작은편입니다.)



    미끄럼방지 고무패드가 동그랗게 네귀퉁이에 있는게 아니라 길쭉길쭉하게 4면을 커버하고 있어서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감이 매우 좋습니다.

     

    보이지 않는곳까지 신경써서 만든 제품이네요. 만족합니다. 



    딱히 조립할 필요도 없고 불필요한 구성품 없이 충전선만 있어서 심플하고 좋습니다. 



    십자 드라이버만 있으면 간단하게 탁상용선풍기 팬을 분리해서 청소하기에도 편합니다.(물론 저는 안할꺼에요.)



    탁상용선풍기-스모도제품

    이상으로 간단하게 탁상용선풍기 스모도 SMODO-004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모도 시리즈가 다 그런지 모르겠지만 SMODO-004은 약간 커도 이동이나 휴대에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사용시에 안정감과 디자인이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혹시 회사나 가정에서 사용할 탁상용 선풍기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저는 내돈내산입니다.)

    인터넷에서 2만원대에 구입가능합니다.(쿠팡에서는 4만원대이니 쿠팡은 제외!!하고 찾으세요.^^)

     

    함께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글

    [노트북 LG 엑스노트 S560 SSD교체, 램카드교체] 처음해본 메모리(램카드)교체, SSD교체로 버릴뻔한 노트북 살리다.

     

    [노트북 LG 엑스노트 S560 SSD교체, 램카드교체] 처음해본 메모리(램카드)교체, SSD교체로 버릴뻔한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저희 집에는 2013년에 구입한 오래된 노트북이 있습니다. 와이프 공부할 때 열심 잘 썼던 고마운 친구입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고 흘러~~ 소프트웨어의 눈부신 성

    taketake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