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주민 단골 지호한방삼계탕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이럴 때 생각나는 몸보신 음식이 있죠. 바로 삼계탕입니다. 오늘은 우림시장에서 가까운 지호한방삼계탕 망우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주차도 가능합니다.)
지호 한방 삼계탕입니다. 깔끔한 식당 내부가 맘에 듭니다.
삼계탕을 먹을때 나오는 인삼주입니다. 1인당 2잔정도되네요. 저는 운전때문에 같이 온 일행에게 양보~~
아~~ 마시고 싶다.... 향이 부드럽습니다.(냄새는 맡아봤어요.)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딱 삼계탕과 함께 먹을 반찬만 정갈하게 나옵니다.
겉절이도 맛있고~~ 방금 무친것 처럼 김치가 아삭하고 살아있습니다. 짭조롬하고 매콤해서 삼계탕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그냥 뜨끈한 하얀 쌀밥에 같이 먹어도 엄청맛있.......
저는 매운걸 잘 못먹지만 삼계탕을 먹으면서 입맛을 돋우기에는 참 좋은 반찬입니다.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된장에 버무린 양파와 고추!!
한방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지호한방삼계탕의 메인 삼계탕입니다. 가격은 15,000원!! 한약재가 저렇게 따로 들어있어서 드실 때 빼고 드시면 됩니다. 저렇게 하니 국물이 지저분해 지지 않고 깔끔하게 끝까지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호한방삼계탕은 특히 고기가 연해서 저렇게 다리를 들자 바로 떨어지네요. 국물이 진하고 뽀얗습니다.
빨리 먹자!!! 사진 찍느라 다들 열심히 먹는데 저만 못먹고 있어요. ㅎㅎ
속에는 찹쌀이 들어있어서 고기를 다 드신후에 약간 죽처럼 드실수 있어요.
날도 덥고 몸도 찌뿌둥한데 삼계탕을 완국하고 나니 기운이 납니다. 몸보신한 느낌이 들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몸보신할 때 제일먼저 삼계탕을 찾는 것 같습니다.
으~~른 이지만 어린이 입맛이기 때문에 ㅎㅎ 난 시원한 매실차가 좋은데!! 아마 삼계탕과 잘 어울리는게 수정과라서 그런가 봅니다. 보통 수정과랑은 맛이 좀 달랐습니다. 한약재 맛이 가미된.....
오늘은 입맛없고 몸보신 생각날 때 가볼만한 지호한방삼계탕 망우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삼계탕을 자주 먹으로 가는 편은 아닌데, 복날근처에 오면 꼭 생각이 난단 말이죠. ^^ 근처에 살고 계시고 깔끔한 삼계탕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호한방삼계탕 망우점>
차량 주차장은 좁아서 걸어서 방문하시고 우림시장 장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