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9. 12.

    by. 의지해봐

    캠핑을 가고 싶지만 갈수 없을때!! 고기도 먹고 기분도 내는 캠프그릴입니다 고기도 맛있지만 캠핑장에서 캠핑하는 것 같아서 좋고 특히 지하철역이 코앞이라 추천드립니다.



    7호선 먹골역 캠프그릴

    지하철 7호선 먹골역 7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서 올라가다보면 2층에 창문을 열고 있는 캠프그릴이 보입니다.

    캠프그릴로 올라가는 입구에 이렇게 홍보를 하고 있는 간판이 있네요.

    캠프그릴의 장점은 반려동물이 같이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갑분 손흥민?



    와우 올라오자마자 느껴지는 캠핑감성!! 역시 저녁에 와야 더 좋은것 같네요.


    요쪽에서 준비를 해서 가져다 주십니다. 우리때문에 사징님과 직원분이 분주...


    캠프그릴은 들어가서 마주보는 정면에 빔프로젝터가 있습니다. 도착해보니 일행이 먼저 명당을 자리잡고 셋팅을 해놨습니다.

    요즘 고깃집 삼겹살 가격이 너무 올라서 많이 부담스럽더라구요. 여기서는 셋트메뉴를 시키면 골고루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소주 아직 4,000원 이구나 ㅠㅠ 감사 감사.


    일단 우리는 5~6인용 셋트를 시켰습니다. 가격은74,000원 입니다.
    삼겹살, 목살, 모듬소세지, 훈제오리랑 대하, 그리고 각종 야채와 버섯등등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목살과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봅니다. 요새는 꽈리고추를 많이 구워먹던데 안맵고 맛있습니다.
    대하는 6마리인데 크기는 크지 않아요~ 그냥 맛보기정도??

    오리훈제랑 소세지도 구워봅니다. 소세지는 모듬~~(마트에서 많이 본 그 모듬!!)
    이 소세지가 저는 참 맛있더라구요.




    각종 야채와 밑반찬도 있구요... 약간 캠핑할때나는 냄사가 캠프그릴 전체에 나서(사실 야외에서 고기굽는 냄새?^^) 좀 더 그럴싸 합니다.

    다른 곳들도 한번 둘러봅니다. 저희 자리랑 몇몇 곳에는 이렇게 또 조명이 있어서 갬성 터지네요.

    직장동료분이 열심히 고기를 굽고... 저는 먹고(?) ㅋㅋㅋ 있습니다. 캠프그릴은 캠핑의자도 2인용이 있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더라구요.

    해가 길어서 7시인데 이제야 서서히 해가 지고 있습니다.

    창문을 열어놔서 바람도 불고 분위기도 좋고 정말 가까운 곳에서 캠핑하는 기분입니다.

    아이와 함께 온 다른 동료는 2인용의자에서 아이와 같이 앉으니 좋더라구요.

    대부분 이렇게 생긴 캠핑의자가 있어요.

    맛있는 삼겹살이 구워졌습니다. 정말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맛입니다.


    맵찔이지만 구운 꽈리고추는 무섭지 않죠. 느끼한 고기맛을 잡아줍니다.

    베이컨 야채말이를 잘 구워서 소주에.... 먹어줍니다.

    전 직장동료가 합류하고~~ 이런저런 이야기에 분위기가 무르익어갑니다.
    고기도 맛있고 야채와 함께 먹는게 정말 밸런스가 잘 맞았습니다.

    맵찔이인 제가 좋아하는 너구리(아마도??)라면 입니다. 불은 듯 보이나!!! 원래 면발이 두꺼워서 ㅋㅋ 그런겁니다.

    라면으로 마무리를 하는 듯 하였으나 정말 안먹었으면 큰일날 뻔한 마무리가 있었지요.



    그것은 바로바로 돼지 껍데기!!! 저는 평소에 그렇게 돼지껍데기를 좋아하지 않는데(서비스만 먹음) 여기선 강추입니다.

    양념이 살짝되어 있어서 전혀 돼지냄새도 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간장베이스의 소스에 푹 적셔서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입니다. 메인메뉴로도 먹겠다. ㅎㅎㅎ

    잘 구운 돼지껍데기를 안주삼아 마무리를 합니다. 중간중간 필요한 것도 주시고, 불도 한번 더 넣어주셨어요.


    안먹었으면 큰일날 뻔 한 돼지 껍데기를 마지막으로 이렇게 오늘 모임이(1차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먹고 근처 맥주아비에서(과일 무료서비스 주는-이걸로 소주2병은 먹지요.) 오랜동안 수다를 떨고 ㅎㅎ 술에 취해 컴백홈.

    술을 안먹은 동료가 있어서 감사히 집까지 왔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예전부터 오고 싶었지만 영 기회가 없어서 오지 못했던 먹골역(심지어 역근처!!!)에 있는 캠프그릴에서 기분좋게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왔습니다.

    고기도 맛있엇지만 캠핑 기분도 내고 고기와 함께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언제나 내돈내산이지만 평일에 캠핑기분 내고 싶은분, 맛잇는 음식을 좋은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캠프그릴 개인적인 후기★★★★☆
    가성비 있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부담없이 즐길 있습니다.
    캠핑장을 연상시키는 공간이 좋습니다.
    캠핑의자가 생각보다 불편하지는 않아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반려동물 출입가능해요!!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글

    [중랑구 삼겹살 맛집 한도니] 야외자리 개장한 신내동 한도니에서 삼겹살 간단 소개

    오랜만에 회사분들과 중랑구 고기맛집 한도니에 왔습니다. 삼겹살도 맛있고 목살, 항정이나 다른 고기들도 참 좋 습니다. 여기는 특히 통마늘과 함께 고기를 구워먹는게 시그니처죠. 중랑구 한

    taketake5.tistory.com

    [망우동 삼겹살 맛집] 솥뚜껑에 삼겹살, 고사리, 김치 구워먹는 누나네 솥뚜껑삼겹살. 내돈내산

    동네 맛집탐방을 하면서 항상 눈여겨보다가 이번에 방문한 망우동 누나네 솥뚜껑삼겹살!! 솥뚜겅에 구워서 정말 맛도좋고, 가성비 최고에다가 친절하기까지한 삼겹살 집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taketake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