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2. 23.

    by. 의지해봐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오늘은 6호선 봉화산역 앞에 있는 꽤 괜찮은 곱창집 '토평한우소곱창'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곱창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찌개나 국물요리 말고 다른 음식을 찾으신다면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토평한우소곱창 입구입니다. 홀 자체는 넓지 않아요. 단체로 가시기 보다는(이제 단체로 가지도 못하지만) 두세분이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tv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되었나 보네요? 맛은 보장할 수 있겠네요. 생생정보통에 소개가 되었나 보군요.



     

     

    모듬 소곱창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나봅니다. 저희는 항상 모둠소곱창을 시킵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이렇게 가장 많이 시키시지 않나요?



     

     

    김치국? 찌개? 가 먼저 나옵니다. 여기는 약간 시원~~한 스타일의 국물이에요. 콩나물도 들어있고, 오뎅도 들어 있어요. 라면사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곱창 나오기 전 까지 안주삼아(?) 드시면 되겠습니다. 



     

     

    곱창 소스랑 부추입니다. 다른곳들과 달리 뭐든 간이 너무 쎄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반찬들~ 다 맛있습니다. 요즘 식당 김치가 왜이리 맛있죠? ㅎㅎ







     

     

    토평한우소곱창 메뉴입니다. 다른 곳들과 비슷하죠? 식당들 마다 1-2천원 차이는 있지만 가격만큼 질이 좌우되는 것 같습니다.  


     

     

    국물이 끓고 있습니다. 벌서 소주를 먹고 있습니다. 삼분의 일 정도 먹을 때 쯤~~ 곱창이 나옵니다. 



     

     

    모듬 소곱창 2인분입니다. 양은 다른곳과 똑같고, 조리가 거의 다 돼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합니다. 


     

     

     

    지금도 가서 먹고 싶네요. 판이 달궈져서 나오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익은 것 부터 먹어줍니다. 



     

     

    간장소스에 먹는게 정말 맛있습니다. 단짠이 조합된 소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을 달라고 요청드려서 소금에만 찍어 먹어도 맛잇더라구요. 곱창의 고소함을 더 느끼고 싶다면 추천 드립니다. 


     

     

     

    부추에도 싸먹어 봅니다. 

     

     

     

     

     

    곱창 나올때 위에 올린 파를 익혀서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맛있는 감치~~ 맛있어서 리필했어요. 왜 식당에서 먹는 김치는 다 맛있을까요..... 

     

     

     

     

     

    소주도 한 병 더시키고..... 곱창을 먹으면서 "아 오늘 소주좀 먹겠구나 생각했어요."

     

     

     

     

     

    흔들리기 시작하는 초점.... 이건 대창인가 봅니다. 


     

     

     

    곱창을 맛있게 먹고 볶음밥을 1인분 시켰습니다. 안먹고 가기에는 서운한 볶음밥!!! 꼭 드세요. 

     

     

    알아서 잘 볶아 주세요. 저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됩니다. 

     

     

     

     

     

    약간 눌려서 먹는게 또 볶음밥의 참맛 아니겠습니까? 

     

     

     

     

     

    요렇게 부추를 조금 얹고 한숟갈 크게 떠서 먹어줘야 합니다. 

     

     

     

     

     

    음 역시 이맛입니다. 볶음밥이 진리죠. 안먹고 갔으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 맛있는 마무리!! 

     

     

     

     

     

     

    항상 갈때마다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토평한우소곱창입니다. 서비스로 귤도 2개 주셨어요. ㅠㅠ(핫팩은 제껍니다.)

    오늘은 소곱창 맛집인 토평한우소곱창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소곱창이 땡기신다면 이용해 보세요. 후회 안하실 겁니다. 저는 한달에 1번정도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회나 국물요리에 지치셨다면 중랑구 신내동 맛집인 토평한우소곱창도 괜찮겠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식당 바로앞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6호선 봉화산역 앞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중랑구 다른 곱창집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0/11/21 - [내가 가본 맛집/내가 가본 중랑구 맛집] - [중랑구상봉동 소곱창 맛집] 인생한우소곱창!! 간,천엽은 5000원에 무한리필

     

    [중랑구상봉동 소곱창 맛집] 인생한우소곱창!! 간,천엽은 5000원에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의지해봐 입니다. 날씨가 쌀쌀해 졌다가 풀렸다가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곱창을 먹기로 합니다. 요 근처 이주소곱창이라는 곳이 맛있는데 좁고, 저녁6시전에 사람이 꽉차

    taketake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