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전날 과음을 했더니 속이 쓰립니다. 회사 근처 신아 타운에서 해장을 하기로 합니다. 메뉴는 황태해장국입니다. 날씨가 요즘처럼 으스스할 때 해장국이 딱이죠!!
제가 자주가는 신아타운 지하에는 식당가가 있는데요, 다 맛있지만 최근 발견한 여기 낙지플러스에 최근에 자주 오는 편입니다. 왜냐? 안 맵고 맛있고 반찬도 맛있기 때문이죠.
낙지플러스는 신아타운 지하 모퉁이에 있습니다. 따로 식당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다른 곳들은 외부와 칸막이가 없어요)
점심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오십니다. 거의 다 이 근처 회사원분들인 것 같네요. 미리 주문하고 오시는 분들도 있어요.
깔끔한 집밥먹는 느낌의 반찬입니다. 다 맛있습니다. 김장철이라 무채지가 나왔네요. 김치, 계란찜, 그리고 맛살 햄볶음입니다.
황태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다들 해장합시다~~!!
뚝배기에 나와서 다 먹을 때 까지 뜨끈하게 국물과 건더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밥도 찰지고 맛있어요.(양을 많이 주시네요)
건더기들이 상당히 먹기좋게 손질되어 있고(무도 한입 크기) 황태에 가시도 없어서 아주 맘에 듭니다.
국물이 뽀~~얀게 국물과 건더기들이 잘 어울립니다.
아주 빨리 해장해야지...... 다들 근데 후추는 안 뿌리는구나(나만 뿌리는 아재구나)
중랑구청 사거리에서 일하시거나 근처 지나가다 점심 드셔야 할 때 신아타운 지하상가 낙지플러스의 황태해장국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아타운 지하상가 낙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