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11. 12.

    by. 의지해봐

    의외로 믿을만한 치과를 찾기 어렵다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10년 넘게 다니고 있는 수치과를 소개합니다.
    제가 집이 먼데도 꼭 여기 길음역쪽 수치과를 가는 이유는 과잉진료가 없고 치료예후가 좋기 때문입니다.

     

     길음역 수치과의원

    • 전화번호 02-989-2824
    • 주소 성북구 삼양로 66
    • 진료시간 평일 9:30-18:00 / 토요일 9:30-14:00
    • 기타 매주 수요일 휴무, 점심시간 13:00-14:00

     

     

     

    수치과는 길음동부센트레빌 아파트 앞에 있는 건물에 있습니다. 4호선 길음역에서는 8분정도 걸어가야 하고, 버스정류장은 길음동동부아파트에서 내리면 바로 있습니다.

    수치과 내부 모습입니다. 사진에 계신분이 강수봉 원장님이세요.

     

     

    수치과는 우선 강수봉원장님이 다양한 해외의료봉사를 하셨는데, 캄보디아나 필리핀 같은 곳의 아이들에게 치과치료 의료봉사를 꾸준히 하셨어요.

    그리고 여기는 어떤(?)치과처럼 상담만 하는 코디네이터나 실장이 없습니다.
    우선 불편한 부분에 대해 CT를 찍고나서 확인후에 간호사님과 원장님께서 이야기를 해주십니다.

    충분한 치료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과잉진료를 권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다가 원장님과 간호사님 모두 너무 친절하십니다.

    그래서 어르신분들은 물론이고(엄청 좋아하심) 아이, 외국인분들, 그리고 저같은 말안듣는 사람까지도 모두 좋아하는 치과에요.



    수치과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들어가시면 대기실과 치료실로 나눠져 있고, 안쪽으로 CT실과 임플란트 수술실이 따로 있습니다.

     

    요 사진이 원장님 입니다.

     

    치과 예약을 안하고 갔을 때 기다리면서 TV를 봅니다. 이쪽에는 여러가지 정보들이 적혀 있어서 치료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잘 읽어 볼 수 있게 해 놨습니다.

     

    이번에 제가 한 임플란트도 오스템으로 했습니다.

    네오에서 준 이런것도 구경을 좀해봤습니다.

     

    치과치료체어도 깔끔하고, 워낙 다들 꼼꼼하게 해주셔서 항상 감사할 따름이지요.(다들 사이들도 좋은것 같았어요)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에서 주는 클린회원증~~ 역시 믿을만합니다.

     

    데스크 앞에는 이렇게 수치과의 정신이 붙어 있습니다.

    기공실을 직접 같은 건물에서 운영하고 있어서 맞춤형 치아보철물이 가능해요. 이게 진짜 엄청난 장점인데 아래에서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이렇게 잘 보이게 환자의 권리와 의무를 게시하고 있는 걸 보니, 환자를 대할 때 어떤 마음으로 대하시는지 알것 같아요.

     

    이날은 임플란트를 하기위해 2번째 방문했을 때입니다.

    지난번 스켈링(16,300원)을 하고, 이번에는 발치(어금니 뿌리가 반은 상해서 치아를 반만 뽑았다!!)후에 임플란트 수술을 하였습니다.

    가끔 외국인분들도 많이 오시는데 간호선생님이 영어도 잘 하서셔(부럽다 ㅠㅠ) 아마 소문이 났나봅니다.

    저는 여기 수치과를 이용하기 전에는 여러군데 치과를 다녔는데, 당췌!! 정말!! 믿음이 가는 곳이 거의 없었습니다.

    수치과는 특히 실력도 있고, 치료후에 대단히 만족하고 있습니다.(이미 임플란트를 하나 했고, 크라운이나 발치등등 치료도 많이 받았습니다.)

    정당한 치료비를 내고 그에 맡는 치료와 서비스를 받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물론 과잉진료도 없고, 치료전 치아 CT를 찍어보고 정확한 상태를 확인후에 치료를 시작합니다.


     

     

    개인적인 치료후기★★★★★

    언제나 내돈내산이지만 여기 길음역 동부센트레빌아파트 앞에 있는 수치과는
    직장동료나 친구, 지인에게 소개시켜주는 곳이고 혼자 알기 아까워서 포스팅해봅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기공소가 같은 건물에 있고 직접 운영이 되어서 치아를 정교하게 만들고, 빠른 조정이 가능해요.

    예를 들어서 크라운 같은것도 제작후에 한번 끼어보고 미세한 부분들을 확인합니다.
    확인해서 조금이나마 조정을 해야하면 건물 위층에 있는 기공소로 바로 올려서 조정해서 바로 씌울 수 있습니다.(대박)

    그래서 다른 치과에 비해 치료비가 더 적게 나오고, 당일 바로바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다른 곳은 그렇게 되면 또 다시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거든요.)

    뭐니뭐니 해도 치과 치료는 절대 미루지 말고(저처럼) 정기적으로 가시면 임플란트 자체를 하실 필요가 없어요.

    하지만 치과치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꼭 이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강추합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대상포진 증상] 대상포진 치료법 후기 병원 진료과 확인

    얼마전에 생각지도 못했던 대상포진이 걸려서 많이 고생하고 있어서 치료 경험담을 몇가지 적어보고자 합니다. 평소 건강관리를 잘 하셔서 저처럼 고생하지 않길 바랍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

    taketake5.tistory.com

     

     

    [외이도염 증상, 중이염 증상] 중이염치료-생활습관이 중요!! 만성 중이염, 외이도염은 참지말고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본인만이 가지고 있는 만성적인 질병이 있으신가요? 저는 귀가 안좋습니다. 중이염? 외이도염? 이라고 하는 염증이 귀에 자주 생겨서 고생을 합니

    taketake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