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10. 9.

    by. 의지해봐

    정말 시원한 맥주가 땡겨서 발품팔아 찾아낸 '살얼음생맥주 비어365' 입니다. 시원한 얼음이 꽝꽝 얼어있는 맥주잔 속 맥주가 끝내줍니다. 모듬감자튀김도 뜨끈하고 맛있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단골예약!

     

     

     살얼음 생맥주 비어365(신내점)

    • 영업시간: 12:00 시작
    • 연락처: 0507-1304-7648
    • 주소: 서울시 중랑구 용마산로117길 8 1층
    • 주차: 어려움


     

     

    살얼음생맥주-비어365-입구

    비어 365 신내점은 우림시장이랑 가깝습니다. 저번에 포스팅 했던 누나네 솥뚜껑 삼겹살 근처에 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통 치킨집들과 비슷한 세팅입니다. 테이블이 있고 앞쪽으로 주방이 있는 구조입니다.
    사진에 다 나오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서 테이블이 꽤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밖에서 먹어도 맛있지요. 단체석도 가능!! 저희도 저녁 감성을 느껴보고자 야장에서 맥주를 먹기로 합니다.(이날은 날씨가 따뜻했어요)


    비어365-메뉴판

    비어365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노가리같은 마른안주부터, 골뱅이 치킨, 국물떡볶이, 닭똥집튀김, 닭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딱 손님들이 좋아하는 안주들만 모아놓은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모듬감자튀김과 살얼음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살얼음생맥주

    살얼음 생맥주 2잔이 나왔습니다. 크~~ 정말 뼈속까지 시원하게 생겼습니다. 냉동고에서 나온듯한 비주얼입니다.

    아니 기본안주를 닭다리과자를 주는 집이 있었나? 닭다리 하나 먹고 비어365 호감도 급상승.


    짤로 본 비어365 살얼음 맥주입니다. 오 대단하다. 잔까지 같이 얼린것 같아요. 당연히 시원하고 맛있고, 신선합니다.
    기본안주에만 한잔 거뜬히 먹을 수 있습니다.

    홀 안에서 재미있게 이야기를 하시며 맥주를 드시는 손님들. 다음엔 안에서 먹어야지.


    맥주를 먹고 있는데!! 기본안주로 또 후라이를 ㅋㅋㅋ 주십니다. 뜨거울때 뒤집으라고 하시네요. 요렇게 드셔도 되고 뒤집어서 먹으면 완숙.

     

    저희가 시킨 모듬감자튀김입니다. 엄청뜨거우니까 조금씩 식혀서 먹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정말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다 먹을때 까지 잔이 식지(?) 않아서 시원하게 맥주를 드실 수 있고요? 물론 한잔 더 시키게 되지요.

     

    안쪽 주방에서는 사장님이 여러가지 안주를 맛있게 만들고 계시네요. 시간이 늦어가는데, 손님들은 점점 들어차고 있어요.
    우리가 일찍온건가? 아마도 동네장사라 집이 가까우니 편하게 오시는 것 같습니다.


    이건 후라이드 치킨인데 맥주가 맛있어서 그 다음에 다시 방문 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 백미가 치킨 튀길 때 같이 넣어주신 감자와 고구마 입니다. 소금에 살짝 찍어먹고 치킨무 하나 먹으면 대박입니다. ^^ 

     

     

    오늘 비어365를 고른 역시 저의 눈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한자리에서 오래 장사를 하시는 분들의 특징!! 화분과 화초가 많다!! ㅋㅋㅋ
    그만큼 동네주민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단골이라는 뜻이겠죠?


    야외 테이블에는 손님들이 점점 늘어갑니다. 저~기 저번에 맛있는 삼겹살을 먹었던 누나네 삼겹살도 보입니다.

    아 그리고 저희가 모듬감자튀김을 시켰었는데 둘이 먹기 많아서 포장을 부탁했었습니다.

    아니!! 그런데 또 너무 포장을 잘해주셔가지고 감동이었어요.
    치킨포장박스 같은 종이박스에 케찹까지 따로 포장해 주셔서 ㅠㅠ 감사합니다. 단골이 안될수가 없는 서비스에요.

    방금 튀겨서 뜨끈한 모듬감자튀김에 살얼음 생맥주의 궁합이 최고였던 '살얼음생맥주 비어365'입니다.
    다른 맛있는 안주들도 많으니 근처에 오시면 들러보기실 추천합니다.

    언제나 내돈내산!!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살얼음생맥주 비어365 후기

    1. 맛있는 안주와 더맛있는 살얼음생맥주가 매력적입니다.
    2. 친절한 서비스와, 푸짐한 정이 있습니다.
    3. 야외테이블에서 즐길수있습니다.
    4. 주차는 불가능하고, 화장실은 확인을 못했어요!!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글

     

     

    [망우동 삼겹살 맛집] 솥뚜껑에 삼겹살, 고사리, 김치 구워먹는 누나네 솥뚜껑삼겹살. 내돈내산

    동네 맛집탐방을 하면서 항상 눈여겨보다가 이번에 방문한 망우동 누나네 솥뚜껑삼겹살!! 솥뚜겅에 구워서 정말 맛도좋고, 가성비 최고에다가 친절하기까지한 삼겹살 집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taketake5.tistory.com

     

     

    [망우동 치킨 맛집] 동부제일병원근처 옛날 쌀통닭 빠삭치킨

    간단하게 주말 낮에 치킨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하기 좋은 빠삭치킨입니다. 점점 날도 따뜻해지고 좋아져서 앞으로 종종 이용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망우동 빠삭치킨 옛날쌀통닭 동부제일병

    taketake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