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2. 10.

    by. 의지해봐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 볶음밥이 맛있는 구모구라는 짜장면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신아타운 6층에 있습니다.(제가 자주 가는 낙지플러스와 제일분식이 지하 식당 상가에 있는 곳이지요. ㅎㅎㅎ)

    구모구 차림표입니다. 모 다른 중국집하고 비슷합니다. 6층에 있어서 그런지 와서 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배달어플로 시켜서 드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네요.

     

     

     

     

    뭐 요즘은 이렇게 여러가지 먹고 싶은 분들을 위한 메뉴도  있고. 

     

     

     

     

     

    저희는 볶음밥, 간짜장, 짬뽕 골고루 시켰지요. 

     

     

     

     

     

    제 볶음밥. 고슬고슬하니 볶음밥이 맛있습니다. 저는 그리고 이렇게 담아주신 접시가 더 맘에 든.. ㅎㅎ 

     

     

     

     

     

    간짜장입니다. 근데 양파가 많이 안익은 것 같은 느낌. 원래 간짜장을 그런 거죠? 면은 쫄깃 한 스타일~ 

     

     

     

     

    내가 매운것만 잘 먹었어도 시켜먹고 싶었던 짬뽕이에요. 양도 많고 맛있다고 합니다. 

     

     

     

     

     

    뭐 나는 볶음밥이 있으니까 열심히 먹습니다. 국물이 짬뽕국물이 아니고 계란국이나 넘 맘에 들어요. ㅠㅠ 옛날에 공무원 준비할 때 종각역 자습실 근처에서 먹었던 볶음밥 맛이 나는군.

     

     

     

     

    네 역시 면이 쫄깃. 저 짬뽕그릇이 일반 중국집보다 큽니다. 다들 열심히 먹었네요. 

     

     

     

     

    중화요릿집 구모구는 중랑구청 맞은편 복합청사 옆 신아 타운 6층에 있습니다. 여기 6층에는 황도라는 해물찜집도 있는데 나중에 먹어봐야겠습니다. 

     

    구모구는 맛집이라기 보다는 점심때 들러서 맛나게 중화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 직장인이시라면 한번쯤 들러보세요~(중국집 가고 싶은데 근처에 없나? 할 때 추천)

     

     

     중화요리 구모구 / 02-3422-00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