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2. 13.

    by. 의지해봐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최근에 이사를 오고 나서 동네를 산책하는 날이 많아지고 있는데 산책하는 길에 로또 집(원래는 사진관인데 이미 동네 사랑방임 어르신들 항상 있음)이 있습니다.

     


    1주일에 한 번은 꼭 들러서 당첨된 즉석복권도 바꾸고 연금복권이나 즉석복권을 구입합니다. 로또도 구입하고요. 밝고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늘 1등이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뭐 전혀 안 맞기도 합니다.

     

     

     

    여기서 가장 쪼이는 맛이 있는 건 스피또 즉석복권이에요 보통 5장을 사면 그중에서 1-2장 정도는 천 원짜리가 당첨이 되더라고요. ㅎㅎ 결과는 1장 빼고 모두 안녕~

    저는 길고 가늘게 살자라는 모토로 인생을 살아가 고있기 때문에 연금복권을 구입합니다. 연금복권이 금액이 늘었더라고요? 원래 20년 동안 500만 원이었는데, 지금은 20년 동안 700만 원을 줍니다. 물론 세금이 33.3% 있어요.

    세금을 제외해도 월 546만 원 정도 받습니다!!! 20년 동안 500만 원을 넘게 받다니!!! 진짜 말 그대로 연금이네.

    2등 당첨자도 10년 동안 매달 100만 원을 준다고 합니다. 실수령액은 월 78만 원.

    지금까지 난 연금복권이 된 적은 없으니 주식 배당주를 차근차근 모아서 나중에 연금처럼 배당금으로 생활을 하고 싶은 1인입니다.

    아무튼 그래서 재미 삼아 복권 앱을 찾아보기로 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로또번호 자동생성으로 검색을 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로또번호 발생기 검색을 하지고 이 앱을 설치해주세요. 100만 명 정도 다운했네.

     

     

     

     

    일단 메인화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잘 자잘한 기능들이 있고 맨 위에는 그 주 로또 당첨번호가 있네요. 

    중간쯤 번호 발생이라고 크게 쓰여있죠? 눌러줍니다. 

     

     

     

     

    요렇게 화면이 나오고 번호 생성을 눌러주세요.

     

     

     

     

     

    5게임 번호가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고. 

     

     

     

     

    과거 당첨내역 하고 확률이 나옵니다. 홀, 짝 이런 것도 나오지만 별로 중요하진 않지요.

     

     

     

     

    이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번호를 선택해서 골라주세요. 그리고 번호 저장 클릭. 

     

     

     

     

    이렇게 로또번호를 추려서 받았습니다. 이걸로 했냐? 아니죠. 제천 다시 몰래 뽑을 거예요. ㅎㅎ

    아무튼 2천 원, 3천 원씩 재미로 사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한 주간의 소소한 재미로 해보시면 재미있을 거예요.(나 주말에 안 나오면 로또 된 줄 알아 ㅎㅎㅎ)

     

    행복은 멀리 있는 게 아니에요.(하지만 로또 되면 더 행복할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친구와 함께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