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2. 11.

    by. 의지해봐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수입 100달러 도달과 이에 대한 지급방법과 은행 등록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열심히 1일 1포스팅을 하지 않아서 그렇겠지만, 1년이 훌쩍 넘어서야 100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약 185개 정도 포스팅을 했는데 따지고 보면 뭐 포스팅 1개당 500-600원 정도 되나 봅니다. 

    원래 주된 티스토리 포스팅의 이유가 광고수입은 아니고 저희 일상을 기록하는 용도로 운영하고 있지만 ㅠㅠ 그래도 광고수입은 많이 적네요. 

     

    아무튼!! 지급을 받으려고 보니 지급 보류가 되어 있어서 내용을 살펴보니 지급받을 정보와 은행이 등록되어 있지 않았습니다.(이상하네... 등록한 것 같은데...) 

     

    은행계좌는 외환입출금이 가능한 계좌이고, 만드는 방법은 인터넷 블로그를 찾아보았습니다. 

     

     

     

    짠~~ 눈물의 애드센스 광고수익이 드디어 101달러를 찍었습니다. 그래서 언제들어오려나 하고 pc로 들어가 봤더니...

     

     

     

     

    '지급에 보류가 걸려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네요. 분명히 처음에 은행정보를 입력한 것 같았는데 없어 다시 입력하기로 했습니다. 

     

     

     

    결제수단 추가에서는 은행정보가 필요합니다. 계좌번호, 은행 식별코드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신한은행 모바일뱅킹에 접속합니다.

     

     

     

    음.... 일단 1,000원도 없는 신한은행 정보를 넣기 위해 신항은행 모바일 뱅킹 접속했네요.

    상단 우측 세줄 메뉴를 눌러주세요.

     

     

     

     

    조회에서 전체계좌조회를 눌러주세요.

     

     

     

     

     

    저는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통장을 만들었네요.(??) 예전에 다른분들 포스팅을 참고해서 미리 하나 만들어놨습니다. 이름은 오늘 또 처음 알았네요. ㅎㅎㅎ 

     

    그리고 2달러는 왜들어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한 번도 안 썼었는데. 모지. 

     

     

     

     

    아무튼 또 세줄 메뉴를 눌러서 통장사본보기를 눌러주세요. 

     

     

     

    영문 통장사본을 보시고 예금주, 은행명 등의 영문 이름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통장사본 맨 밑에 우측을 보시면(저는 모자이크로 해서 안 보이네요) 은행 식별코드가 있습니다. 아마 개별 코드는 아닐 건데 왜 모자이크를 했을까나..

     

    암튼 요거 보시고 구글 애드센스롤 돌아가서 다 작성을 하시고 완료하시면 등록되어 있는 은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돈이 아직 안들어와서 들어오게 되면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