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2. 7.

    by. 의지해봐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오랜만에 휴가를 냈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고 한약도 지으려고 합니다. 계절이 바뀌니 또 컨디션이 영 좋지 않습니다. 오래간만에 노원에 가서 삼겹살 최애맛집 삼덕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역시!! 삼덕식당은 삼겹살이 최고네요.

    휴가지만 일정이 있기 때문에 아침에 준비를 하고 근처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여기서 선물받은 쿠폰으로 차 한잔 하면서 책을 보기로 합니다.




    신영준 박사님이 쓴 인생은 실전이다라는 책입니다. 예전부터 유튜브등에서 알고는 있었지만 책은 처음 읽어보는데요.

    삶의 목표와 방향성을 찾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음... 삼겹살 소개해야하는데 책 이야기만...




    어쨌든 노원에서 한의원에 갔습니다. 제가 저번에 소개해 드렸던 강지천 한의원입니다. 여전히 잘해주시고 친절하고, 약도 적당히 알맞게 써주십니다. 한약은 2-3일 후에 택배로 옵니다.(쫄보인 제가 여기서 침도 처음 맞았습니다. 부항도 일회용을 쓰기 때문에 위생적입니다.) ^^

    [노원구 한의원 추천] 딱 필요한 만큼만 한약을 지어주는 마들역 한의원 강지천한의원!!

    [노원구 한의원  추천] 딱 필요한 만큼만 한약을 지어주는 마들역 한의원 강지천한의원!!

    안녕하세요 의지해봐 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이가 몇년동안 다니고 있는 노원구 마들역 아파트 단지에 있는 강지천한의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아이는 어렸을 때 부터 코피가 자주

    taketake5.tistory.com


    이제 배도 고프고 해서 삼덕식당에서 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신기한 게 항상 삼덕식당을 갈 때마다 비가 오네요. 이날은 날씨가 따뜻했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고기가 정말 좋아 보입니다. 귀여운 버섯도 줍니다.


    찍어먹는 기본 소금, 양념장, 고추냉이입니다. 멜젓은 따로 불판에 주시기 때문에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점심이지만.... 반주를 합니다. 물론 저는 한의원에 다녀왔기 때문에 콜라를....(아니 근데 왜 한약도 안 먹었는데 난 소주를 안 주는 거지?)



    삼덕식당은 삼겹살(180g 기준) 1인분에 14,000원입니다. 점심때는 찌개류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나중에 부대찌개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레트로 콜라병.





    숙성 삼겹살이라서 그런지 고기가 때깔이 ㅎㅎㅎ. 알아서 구워주시고 설명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지요.




    맛있게 익었습니다. 창밖은 비가 조금씩 촉촉하게 내리고 삼겹살 먹으며 낮술 하기 좋은 날씨지만 아쉽게도 저는 콜라와 함께 먹었습니다.

    예전에 화포 식당도 그렇지만 육즙이 꽉 차 있어요. 신기방기.





    아 삼덕식당은 조개탕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야채 육수와 조개가 잘 어울려서 시원~~~ 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어묵도 들어있어요.

    으슬으슬한 기분이었는데 속이 뜨끈해지면서 아주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집에 돌아가는 길에 즉석복권을 샀습니다. 무려 천원이 당첨!! 기분 좋게 집에 가서 낮잠을 자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삼덕식당에 대한 포스팅인데 다른 이야기를 더 많이 한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저번에도 느꼈지만 유독 삼덕식당을 가면 바닥이 미끌거려서 조심해야 합니다. 다른 삼겹살집들도 비슷하긴 하지만 삼덕 식당은 좀 심해요. 비 오는 날은 특히 더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녁에도 좋지만 점심에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 맛집 삼덕식당이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