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6. 10.

    by. 의지해봐

    안녕하세요. 의지해봐 입니다. 얼마 전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중랑구청 사거리에 있는 가성비 횟집 부자수산과 카페 마션을 다녀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중랑구 근처에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먼저 횟집은 부자수산이라고 합니다. 중랑구청 사거리에서 농협 하나로마트 있는 먹자골목 길로 쭉 내려오시면 좌측에 있습니다. 

     

    <부자수산>

     

     

     

    실내는 꽤 넓습니다.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는데 저희는 테이블을 선호하기 때문에 중간쯤에 착석.

     

     

     

     

     

    매장 안쪽에서 바라본 외부 모습입니다. 이제 슬슬 해가 길어져서 그런지 7시가 다 되어 가는데도 밖이 훤합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생일이라고 회 도사 주고 커피도 사주고~~ 아주 좋은 친구들입니다. ㅎ 

     

     

     

     

     

     

    광어+우럭(중) 입니다.  가격은 5만 원대 였던 것 같습니다. 세 명이서 먹기 좋습니다.

    곁들이찬도 기본으로 몇 개 나오고(튀김, 꽁치구이 등등) 다른 가성비 횟집들과는 다르게 조개탕도 나옵니다. 끓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제일 맘에 드네요. 

     

     

     

     

     

    회가 나왔으니 한잔 해보자. 친구들아 건강하고 오래살자!!(응?) 요새 주량도 떨어지지는 것 같아.

    영양제 약발 받으면 나이 먹었을 거라고 했었지? 요새 영양제가 약발이 잘 받아서 슬프구나. ㅎㅎ 

     

     

     

     

     

    횟집에서 나와서 근처 카페에 갑니다. 카페 마션입니다. 마약커피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기다리다 보니 와플도 많이 주문해서 먹습니다. 

     

    <카페 마션&로또>

     

     

     

     

     

     

    카페 마션은 카페 이름처럼 여러 가지 소품들이 잘 어울리게 있었습니다. (사실 화성인지 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네요.

     

     

     

     

    실내공간이 넓지는 않고 테이블은 몇 개 없습니다. 주로 테이크아웃을 해 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카페 마션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로또를 구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온 김에 커피도 마시고, 와플도 먹고, 로또도 하고.ㅎㅎ

     

     

     

     

     

     

    고양이 인테리어1.

     

     

     

     

     

    인테리어 소품2. 고양이를 좋아하시는가 봅니다. 여기저기 고양이 관련 소품들이 함께 있어요. 

     

     

     

     

     

    식물들로도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매장 자체가 크지는 않지만 이것저것 눈길을 끄는 소품도 많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습니다. 땡땡이칠 때 혼자 와서 구석에서 놀면 재미있을 것 같은 카페입니다. ㅎㅎ 

     

     

     

     

     

    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탬프 카드~~ 손님들의 별자리에 맞춰 제작되어서 왠지 애착이 간다는. 

     

     

     

     

     

     

    저는 황소자리이기 때문에 저도 카드를 하나 집어봅니다. 

     

     

     

     

     

    짠~~~ 이렇게 마약커피가 나왔습니다. 술을 많이 먹고 나서 해장(?)겸 먹었던 마약커피!! 소문대로 맛있었습니다. 아 다음번에 다시 가서 제대로 먹어야지 ㅋ 이렇게 오늘도 친구들을 만나 힐링을 합니다. 

     

    요즘은 사실 어디 멀리 여행을 가기도 어려운 시국이라 이렇게 소소하게 친한 친구들과 만나는 것이 새삼 소중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성비 횟집 부자수산과 카페 마션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