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4. 18.

    by. 의지해봐

    오늘은 제가 항상 쓰고 있는 로켓와우 서비스 입니다. 월 2,900원 결제(기존회원. 이제 4,900원인상예정)로 로켓배송물품을 당일에 받아 볼 수 도 있고, 무료반품, 그리고 쿠팡의 OTT서비스인 쿠팡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와 쿠팡와우 회원 혜택은?

     

    한달간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었는데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의 비중이 많이 늘어나면서 서비스 체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당장내일 등교를 하는데 아이 속옷을 구매하니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티슈도 구매했습니다. 이건 다음날 새벽 도착 보장이라고 했는데, 받아보니 새벽1시에 이미 와있었습니다. 쿠팡맨들 정말 수고가 많으세요. 



     

    새벽 7시전에만 오면 되는디.... 얼마나 빨리오나 했더니 헉 이렇게 빨리오다니 로켓와우서비스 할만 한데요?

     

     

     

     

     

     

     

    네 그리고 로켓와우 회원은 이렇게 쿠팡플레이 앱을 깔아서 무료로 영화나 드라마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작년까지는 2,900원이였지만!! 역시나이제 4,990원으로 와우회원 월 맴버십금액이 인상되었네요. 다양한 혜택에 비해 저렴한 요금제가 어쩔수 없이 인상된 듯 합니다.

     

    하지만 기존 2,900원에 가입했던 회원들은 강력한 락인효과로 인해 딱히 해지를 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로켓배송 상품은 30일까지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온라인으로 쇼핑을 할 때 옷이 잘 안맞을 때가 항상 제일 당황스러웠는데 이제 부담없이 반품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이게 제일 좋습니다. 

     

     

     

     

    물품구매 완료를 누른지 몇시간 되지 않아서 배송이 완료 되었습니다. 급할때 이렇게 로켓와우로 시키면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주말에도 이렇게 바로와서, 아이가 학교갈때 바로 입을 수 있겠네요.

     


     

     

    그럼 이제 쿠팡플레이를 볼까요?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쿠팡와우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OTT 서비스 입니다. TV, 영화, 교육, 키즈, 드라마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콘텐츠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쿠팡플레이에서만 단독으로 볼 수 있는 콘텐츠도 점점 많아지고  있고, 신규콘텐츠도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손흥민 경기를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한다는 점이 제일 좋았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내용을 이용할 수 있는데, 2,900원 와우로켓 회원이면 무료로 볼 수 있는게 제일 큰 매력인것 같습니다. 

    더구나 한달을 무료로 써보고 해지할 수 있어서 소비자의 선택권이 지켜진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영화도 볼 수 있고(물론 최근 영화도 있지만 예전영화가 대부분 입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도 손흥민 경기 뿜만 아니라 다른 팀의 경기들이 하이라이트로 제공됩니다. 

     

    인기있는 우리나라 드라마나 미국드라마 등도 몰아서 볼 수 있고, 좋아하는 콘텐츠를 찜해놓고 틈날때 만다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교육용 콘텐츠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영어회화를 배울수도 있고, 집에서 아이들 교육용 콘텐츠나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과 즐기기도 괜찮습니다. 

     

    성인 영어는 꽤 여러가지 콘텐츠가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내용을 골라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플레이는 넷플릭스처럼 프로필을 각각 저장할 수 있는데요, 가족에 한해서 4명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5개까지의 기기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5개가 넘어가면 등록된 하나를 삭제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켓와우를 써본 결론을 말씀드리면

     

    1. 한달에 2건이상만 인터넷으로 쇼핑을 하신다면 이득이다. 

    2. 쿠팡플레이는 잘만 이용하면 꽤 좋은 서비스이다.(넷플릭스등과 비교할 순 없지만.)

    3. 로켓와우는 생각이상으로 빨리 배달이 온다. 쿠팡맨에 항상 감사하는 마음이 절로 생긴다. 

    4. 요금제가 2022년 부터 4,990원으로 인상되었으나 서비스는 가격대비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5. 하지만 배송관련서비스를 제외한다면 애플TV등 다른 OTT 서비스가 좋겠습니다. 

     

     

    입니다. 특히 저희집은 자질굴레한 생필품부터 커피, 밀키트등등을 많이 온라인으로 시키고 있는데 이런점에서 로켓와우 서비스는 최적의 효율성을 낸다고 생각합니다. 

     

    1인가정 보다는 2인이상, 자녀들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지만 사실 쿠팡 자체가 온라인쇼핑을 하기에 최적의 온라인쇼핑몰인것 같네요.

     

    사실 예전에 쓰던 옥션, 지마켓, 티몬 등은 거의 쓰지 않고 쿠팡이나 네이버쇼핑을 이용하고 있는데 점점 이런 서비스들이 더 발달되면 정말 온라인 쇼핑쪽에서는 쿠팡에 대항하기 어렵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상장해서 주가는 미끄러지고 있지만..) 

     

    오늘은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 되면 누릴수 있는 혜택과 쿠팡플레이의 콘텐츠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KT M엠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케이티 엠모바일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의지해봐' 입니다. 오늘은 무지하게 더운데 습도까지 있어서 더 덥게 느껴지네요.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알뜰폰 요금제인 KT요금제를 추천드릴까 해서 포스팅해 봅니다. 저는 3~4년

    taketake5.tistory.com

     

     

    [운전면허 인터넷발급] 간편한 어플로 온라인 운전면허증 발급받기

    안녕하세요 의지해봐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올해 하반기부터 서비스가 되면서 이제는 특별히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진 것 같습니다. 물론

    taketake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