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4. 4.

    by. 의지해봐

    오늘은 일상적으로 많이 쓰지만 은근히 귀찮은 사진 누끼따기를 하겠습니다. 보통 ppt로 많이 하시는데 누끼(배경화면 없애기) 작업을 정말 편하게 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www.remove.rg 로 접속해 보시면 직관적인 화면으로 되어있고 작업은 간단 합니다.

     

    이미지에서 배경제거

     

     

     

    누끼따기 리무브 화면

     

     

    먼저회면을 보시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사진을 지금화면에 드래그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물론 인물사진이여도 좋고 물건사진이여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너무 복잡하거나 중심 피사체가 없는 경우는 진행이 안된다고 나오니 주의 하세요.^^

     

     

    네 저는 제주도 행갔을때 찍었던 사진중에서 아무거나 하나 일반 사진을 넣어 봤습니다. 진행되고 있네요.

     

     

    네 인식이 잘되어서 어렇게 나왔습니다. 여기서 배경화면 편집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만들어진 배경을 넣을 수도 있고 아니면 내가 갖고 있는 배경을 넣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우선 빈배경으로 저장해보았습니다.

     

    잘 나왔네요 ^^

     

     

    마지막으로 이걸 응용하면 무료 증명사진을 만들수 있습니다. 본인사진을 잘 찍어서 배경을 증명사진 배경으로 하면 1~2만원씩 하는 증명사진 따로 찍을 필요 없고, 인화는 찍스같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하시면 마음에 쏙드는 사진을 만드실수 있습니다.(사진관이 주변에 없기도 하고 찍은 사진이 영 이상하게 느껴져요)

    이상으로 누끼따는법에 대해 말씀드렸어요. 활용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